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음악 저장

Andy Grammer - These Tears 가사 해석, 앤디 그래머에 대하여

by 음악 공부방 2024. 4. 12.
반응형

앤디 그래머(Andy Grammer)

 

 

Andy Grammer 프로필

항목 상세 정보
이름 (본명) Andrew Charles Grammer
출신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미국
생년월일 1983년 12월 3일
데뷔 2011년, 데뷔 앨범 [Andy Grammer]
장르 팝, 록, 소울, 팝 컨트리
직업 가수, 작곡가, 음반 프로듀서
악기 보컬, 기타, 피아노, 트럼펫
활동 기간 2007년 - 현재
레이블 S-Curve, Mushroom Records
배우자 Aijia Grammer (2012년 결혼)
웹사이트 andygrammer.com

 

 

Andy Grammer - These Tears 가사 해석

These tears mean I'm lettin' you go

이 눈물은 내가 널 놓아주는 걸 의미해

 

I'm learnin' how to be alone

나는 혼자 있는 법을 배우고 있어

 

I'm broken, but give it time

나는 상처받았지만, 시간을 줘

 

I'm gon' be alright

난 괜찮아질 거야

 

These tears mean it's settlin' in

이 눈물은 내가 적응하고 있다는 걸 의미해

 

That I'm not gon' see you again

너를 다시 볼 수 없다는 걸

 

'Til one day in another life

다른 삶에서 언젠가 다시 만날 때까지

 

But I'm gon' be al-, I'm gon' be alright

하지만 나는 괜찮을 거야, 나는 괜찮아질 거야

 

I been missing you tonight

오늘 밤 네가 그리워

 

I'll be missing you tomorrow

내일도 널 그리워할 거야

 

It's the hardest pill to swallow

그건 삼키기 가장 힘든 약이야

 

But I'm starting to get it down

하지만 나는 이제 그걸 받아들이기 시작했어

 

I try to think of all the times

나는 모든 시간을 생각해보려 해

 

I thought I wouldn't make it through

나는 이겨내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어

 

But somehow I always do

하지만 어떻게든 항상 해내

 

And I'll do the same for you

그리고 나는 너를 위해 똑같이 할 거야

 

it don't mean I'm good with goodbye-bye-bye

이별에 익숙하다는 건 아니야

 

(Ah-ooh) but it ain't all that bad when I cry, cry, cry

(아우) 하지만 내가 울 때 그건 그렇게 나쁘지 않아

 

These tears mean I'm lettin' you go

이 눈물은 내가 널 놓아주는 걸 의미해

 

I'm learnin' how to be alone

나는 혼자 있는 법을 배우고 있어

 

I'm broken, but give it time

나는 상처받았지만, 시간을 줘

 

I'm gon' be alright

난 괜찮아질 거야

 

These tears mean it's settlin' in

이 눈물은 내가 적응하고 있다는 걸 의미해

 

That I'm not gon' see you again

너를 다시 볼 수 없다는 걸

 

'Til one day in another life

다른 삶에서 언젠가 다시 만날 때까지

 

But I'm gon' be al-, I'm gon' be alright

하지만 나는 괜찮을 거야, 나는 괜찮아질 거야

 

I see you everywhere

널 어디에서나 봐

 

On the sidewalks of my dreams

내 꿈의 보도에서

 

Like a distant melody

먼 곳의 멜로디처럼

 

I hear you callin' and callin' to me

네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어

 

And I love you, but I leave you

그리고 나는 널 사랑해, 하지만 나는 널 떠날 거야

 

In the past, baby, because I need to

과거로, 베이비, 나는 그래야만 해

 

To not go insane

미치지 않기 위해

 

I know I love you the same

나는 널 여전히 사랑한다는 걸 알아

 

it don't mean I'm good with goodbye-bye-bye

이별에 익숙하다는 건 아니야

 

(It don't mean I'm good with goodbye)

(이별에 익숙하다는 건 아니야)

 

(Ah-ooh) but it ain't all that bad when I cry, cry, cry

(아우) 하지만 내가 울 때 그건 그렇게 나쁘지 않아

 

These tears mean I'm lettin' you go (I'm lettin' you go)

이 눈물은 내가 널 놓아주는 걸 의미해 (널 놓아주고 있어)

 

I'm learnin' how to be alone

나는 혼자 있는 법을 배우고 있어

 

I'm broken, but give it time

나는 상처받았지만, 시간을 줘

 

I'm gon' be alright

난 괜찮아질 거야

 

These tears mean it's settlin' in

이 눈물은 내가 적응하고 있다는 걸 의미해

 

That I'm not gon' see you again

너를 다시 볼 수 없다는 걸

 

'Til one day in another life

다른 삶에서 언젠가 다시 만날 때까지

 

But I'm gon' be al-, I'm gon' be alright

하지만 나는 괜찮을 거야, 나는 괜찮아질 거야

 

Whoa-oh-oh-oh

Whoa-oh-oh-oh-oh-oh

Whoa-oh-oh-oh

I'm gon' be al-, I'm gon' be alright

Whoa-oh-oh-oh

Whoa-oh-oh-oh-oh-oh

Whoa-oh-oh-oh

I'm gon' be al-, I'm gon' be alright

 

앤디 그래머는 어떤 사람인가?

앤디 그래머(Andy Grammer) - 음악과 인생을 탐구하는 아티스트

안녕하세요, 음악 애호가 여러분! 오늘은 현대 팝 음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티스트, 앤디 그래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의 음악 여정부터 개인적인 삶까지, 앤디 그래머는 어떤 인물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개인적 배경

이름: Andrew Charles Grammer

출생: 1983년 12월 3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교육: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노스리지 캠퍼스에서 음악 산업 학사 학위 취득

가족: 아내 아이지아 그래머와 두 딸이 있음. 가족과 함께 바하이 신앙을 따름.

 

음악 경력

장르: 팝, 록, 소울, 컨트리 팝

활동 시작: 2007년부터 현재까지

레이블: S-Curve, Mushroom Records

대표곡: "Keep Your Head Up", "Fine by Me", "Honey, I'm Good.", "Fresh Eyes", "Good to Be Alive (Hallelujah)", "Don't Give Up on Me"

 

앨범 소개

2011년: 데뷔 앨범 "Andy Grammer" 발매

2014년: 두 번째 앨범 "Magazines or Novels" 발매

2017년: 세 번째 앨범 "The Good Parts" 발매

2019년: 네 번째 앨범 "Naive" 발매

 

수상 및 인정

"Honey, I'm Good."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9위까지 올랐으며, RIAA에 의해 트리플 플래티넘으로 인증됨.

 

사회적 활동

앤디는 바하이 신앙을 실천하며, 영적인 삶을 중시함. 명상과 기도를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자신과의 대화를 중요시 여김.

 

음악적 영향

음악적 영향을 받은 아티스트로는 제이슨 므라즈, 존 메이어, 잭 존슨, 콜드플레이, 더 프레이, 원리퍼블릭, 커먼, 로린 힐, 제이-Z, 카니예 웨스트 등을 꼽음.

 

앤디 그래머가 최근에 발표한 "Expensive" 싱글 앨범

앤디 그래머는 최근에 3회 그래미 상을 수상한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와 함께 "Expensive"라는 새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두 아티스트가 공식적으로 음악 프로젝트를 함께 한 첫 번째 사례로, 오랜 시간 동안 친구 관계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곡은 현금 등록기의 "차칭" 소리, 손가락 끝으로 튕기는 소리, 네온 신스 등을 포함하여 그래머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펜타토닉스의 하모니를 강조합니다. "너는 내게 주목을 받을 때 비싼 느낌을 준다"는 주요 가사는 사랑과 주의가 물질적 표현을 뛰어넘어 얼마나 큰 가치를 느끼게 하는지를 강조합니다.

 

가사는 진정한 사랑과 관심이 어떻게 누군가를 엄청나게 가치 있게 느끼게 하는지에 대한 주제를 다루며 물질적 부보다 정서적 연결을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왜 날 사랑한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내게 무언가를 사줘야 해? 언제부터 우리는 돈으로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했나요?"와 같은 대사는 사랑을 물질적 소유와 동일시하는 사회의 경향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투어 날짜와 앤디 그래머의 자선 활동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S-Curve Record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앤디 그래머는 단순히 히트곡을 만드는 아티스트가 아닌, 자신의 음악과 신념을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인물입니다. 그의 음악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그 자체로 희망의 메시지가 됩니다. 앤디 그래머의 음악 여정을 계속 지켜보며, 그가 앞으로 어떤 영감을 줄지 기대해 봅시다!

 

 

스피커 1조, 1통 뜻이 뭐예요?

스피커 구매와 관련하여, '1조'라는 표현이 스피커 한 쌍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단일 스피커를 말하는지에 대한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1조'는 보통 스피커 한 쌍, 즉 두 개의 스피커를 의미합니

flstudents.tistory.com

 

 

2024년 나의 작업물을 위한 최고의 Ai 음악 플러그인 10개 추천

2024년에는 AI 기반 플러그인이 음악 제작 과정에서 창의성과 작업 흐름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Ai 플러그인들은 믹싱, 마스터링, 작곡, 시퀀싱 등 다양한

flstudents.tistory.com

 

 

 

Andy Grammer - Wikipedia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American singer-songwriter (born 1983) Musical artist Andrew Charles Grammer (born December 3, 1983)[1][2] is an American singer, songwriter, and record producer. He has been signed to Mushroom Music Publishing since M

en.wikipedia.org

 

반응형

댓글